본문 바로가기
10. 기타

Oracle Support 계정 생성하기(SR등록목적)

by primely 2022. 10. 26.

Oracle Support 계정이 없어 Oracle Support를 통해 SR을 등록하지 못하는 경우 아래처럼  SR을 등록할 수 있도록 User를 생성한다.

1. Oracle Support 계정이 없으면 새로운 계정을 생성한다.

https://support.oracle.com/portal/

Oracle Support계정을 생성하였으면 OCI Console에서도 SR등록을 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OCI계정에
Support계정을 연결한다.

Support Account를 연결하면 아래처럼 Oracle Support에서 아래 메뉴로 이동하여서 Support Identifiers에
Approved로 표시되었는지 확인한다.

2. SR을 등록권한설정

Oracle Support로 로그인 한 뒤 특정 Cloud Tenancy에 대한 SR을 등록하기 위해 Tenancy Admin에게 권한설정을 요청한다.

아래 Support Identifier에는 CSI Number를 입력하고 Request Access를 누른다

Cloud Tenancy의 CSI Number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Organization Name에는 회사명을 입력하고 Validate버튼을 누른다.

위 권한요청은 Tenancy Admin에게 전달되고 해당 Tenancy Admin이 Oracle Support로 로그인해서 권한을 부여하면 된다.

Cloud Tenancy별로 Tenancy Admin는 하나만 존재한다.

만약, Tenancy Admin을 변경하려고 하면 아래링크의 2번, 3번을 참조

 

Tenancy Admin변경하기

 


손창호(primelyson@gmail.com) / Cloud Engineer, 정보시스템감리사, DAP, PIA

개인의 시간을 할애하여 작성된 글로서 글의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글 속의 의견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