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cle Support 계정이 없어 Oracle Support를 통해 SR을 등록하지 못하는 경우 아래처럼 SR을 등록할 수 있도록 User를 생성한다.
1. Oracle Support 계정이 없으면 새로운 계정을 생성한다.
https://support.oracle.com/portal/
Oracle Support계정을 생성하였으면 OCI Console에서도 SR등록을 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OCI계정에
Support계정을 연결한다.
Support Account를 연결하면 아래처럼 Oracle Support에서 아래 메뉴로 이동하여서 Support Identifiers에
Approved로 표시되었는지 확인한다.
2. SR을 등록권한설정
Oracle Support로 로그인 한 뒤 특정 Cloud Tenancy에 대한 SR을 등록하기 위해 Tenancy Admin에게 권한설정을 요청한다.
아래 Support Identifier에는 CSI Number를 입력하고 Request Access를 누른다
Cloud Tenancy의 CSI Number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Organization Name에는 회사명을 입력하고 Validate버튼을 누른다.
위 권한요청은 Tenancy Admin에게 전달되고 해당 Tenancy Admin이 Oracle Support로 로그인해서 권한을 부여하면 된다.
Cloud Tenancy별로 Tenancy Admin는 하나만 존재한다.
만약, Tenancy Admin을 변경하려고 하면 아래링크의 2번, 3번을 참조
손창호(primelyson@gmail.com) / Cloud Engineer, 정보시스템감리사, DAP, PIA
개인의 시간을 할애하여 작성된 글로서 글의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글 속의 의견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10.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X 윈도우 시스템 설정 - 리눅스 애플리케이션 실행 GUI 화면으로 띄우기 (0) | 2022.11.08 |
---|---|
OCI 인스턴스에 모질라 허브 메타 버스 가즈아~~ (0) | 2022.10.26 |
테넌시 삭제 요청 - OCI 콘솔 (0) | 2022.08.11 |
OCI계정과 Oracle Support계정 연결하기 (0) | 2022.08.02 |
OCI 콘솔에서 SR등록하기 (0) | 2022.06.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