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 기타

OCI 콘솔에서 SR등록하기

by primely 2022. 6. 10.

1. OCI 콘솔에서 간편 SR등록하기

 

Create Support Request를 누르면 먼저 AI Chat이 뜹니다.

영어로 질의하시면 AI로부터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SR을 등록을 원하시는 경우 'SR을 등록하고 싶습니다' or 'I'd like to register a SR' 이라고 입력하시면 아래처럼 뜨고 Support request 버튼을 Click하시면 SR을 등록하는 창으로 이동합니다.

필요한 경우 SR Engineer와 zoom meeting을 진행할 수도 있다.
(통역필요시 통역도 요청하면 zoom meeting시 Hub팀이 미팅에 같이 참여해서 통역을 지원한다.)

 

SR을 등록한 후에 SR측의 답변/질의를 확인하고 필요시 추가 내용을 Update해야 합니다.

아래 View Support Center로 이동해서 등록한 SR에 대한 답변 및 추가질의를 할 수 있습니다.

 

2. OCI 콘솔에서 Limit Increase 등록하기

> 요청한 Limit Increase 진행상황 확인하기

Limits를 Click하면 Limit Increase로 신청한 내역의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 Limit Increase에 대한 빠른처리가 필요한 경우
Service Request를 새로 생성해서 Limit Increase를 신청하면 조회되는 CAM~번호를 적은뒤 해당 Limit Increase에 대한 빠른 처리를 요청한다. 

3. OCI Console에서 SR 등록/조회/file upload 하기

> Support Center 메뉴로 이동

> Support Center에서 신규SR을 등록하거나 등록된 SR을 조회할 수 있다.

> SR에 내용 Update하기

 

4. SR등록위해 Oracle Support 계정 생성하기

https://oracle-cloud.tistory.com/entry/Oracle-Support-%EA%B3%84%EC%A0%95-%EC%83%9D%EC%84%B1%ED%95%98%EA%B8%B0SR%EB%93%B1%EB%A1%9D%EB%AA%A9%EC%A0%81

- Limit Increase는 Oracle support계정없이도 바로 등록가능

 

5. Support Oracle에서 SR 등록/조회하기

https://support.oracle.com/portal/

SR을 등록할때는 Create Technical SR을 통해 등록한다.

 

SR Owner의 질문에 응답하기

 

6.  웹브라우저와 OCI Data Center사이 Network 속도측정

End-to-end throughput (in Mbps) of the network connection

 


작성자: 손창호(primelyson@gmail.com) / Cloud Engineer, 정보시스템감리사, DAP, PIA

개인의 시간을 할애하여 작성된 글로서 글의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글 속의 의견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댓글